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미션 팝송 pov ariana grande 국내가요는 잘 안듣게 되네요 클래식 음악 피아노 아니면 팝송 재즈... 뭔가 24시간 듣



주말미션 팝송 pov ariana grande

국내가요는 잘 안듣게 되네요

클래식 음악 피아노 아니면 팝송 재즈...

뭔가

24시간 듣는 언어가 한국어라 그런가

음악을 듣는 이 순간 만이라도

일탈을 꿈꾸는 것일까

물론 팝송 영어를 들으면서 이 단어가 무슨뜻인지는 알 수 없지만

그냥 그 팝 음악 자체의 흐름이 좋아요..

에어팟 프로를 끼고 팝송을 들으면

내가바로 이 도시 거리의 댄서가 됩니다

남이 보든말든

스탭을 밟으면서 걸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