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첨에 테슬라 1주로 입문해서 여기까지흘러왔네... 총 시드는 1200정돈데... 과연 얼마나 +되고 얼마나 - 되었을까? 이번년도에 25

첨에 테슬라 1주로 입문해서

여기까지흘러왔네...

총 시드는 1200정돈데...

과연 얼마나 +되고 얼마나 - 되었을까?

이번년도에 250마넌 정도 수익실현했고

더이상의 매도는 없을 것이다.

뭐라더라

수수료도 수익으로 친다나?

그래서 사고파는데 수수료가 엄청나다고 여기 쌉고수 형님들한테 들었음

미장은 파는거 아니랬나?

사모으는거라고?

어휴...덕분에 지금

통장 잔고가 거의 2만원인가 그렇다

이번달 빠질 카드값은 다 나갓고

조만간 월급 들어올꺼고

그럼 그 월급 또 미국주식 사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은행이랑 카카오에 마통은 총 9천정도 뚤어놨고

이건 비상용이니까 빚투는 하지 않는다.

여유자금으로만 할 생각이다.

근데뭔가

그전에는 통장에 못해도 2-300만원은 있었는데

통장 잔고보면

막 몇만원 있으니까

허전한 느낌은 무엇일까?

흐앙...

돈만생기면 다 주식에 박고있다....국내장은 총 시드 800만원 정도?

삼전 90층에 크게 물려있고...

아무튼...

해외장은 더이상 보지않고-잔고

그냥 관종에 너어둔거 하나두개씩 조금씩 사보려고 한다.

이렇게 하는게 맞지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