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클립스 특정 확장자 파일 제외 검색하기 search eclipse file search 확장자 제외 검색 옵션에서 파일 쪽에 보통 * 혹

이클립스 특정 확장자 파일 제외 검색하기 search eclipse file search 확장자 제외

검색 옵션에서
파일 쪽에 보통

* 혹은 *.java, *.jsp 를 많이 쓰는데

만약 *.jar 파일 안에 있는 파일은 검색하고 싶지 않다면?

검색을 해보니 해당 파일의 상위 폴더를 가서 프로퍼티에 폴더 옵션에 delived 를 체크하면 검색에서 제외한다고 한다

ㅡㄴ데 이그

근데 이게 mvn 빌드 할때 사이드 이펙트가 발생할 수 있다고도 하고

그럼 우린

ㅕㄹ과적으로 ㅓ

검색할때만 안나오게 하면 되자나?

후후 그래서 내가 찾았따 ㅋㅋㅋㅋ

검색할때 파일 옵션에

*, !*.xml 이렇게 하면

해당 검색 다 할때 xml파일 확장자만 검색에서 예외가 되서 나온다 ㅋㅋ

ㅐ박 ㅋㅋ대박 ㅋㅋㅋㅋ